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겨울 캠핑에 입기 좋은 캠핑룩 추천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09 18:14: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안녕하세요 일상화보 클MD입니다. 요즘들어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슬슬 겨울 캠핑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겨울 캠핑장에서 입기 좋은 여성 캠핑룩 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저도 예전엔 캠핑을 많이 다녔는데요! 매번 트레이닝복만 입었던 것 같아요. 추위에 절대 지지 않는 일상화보의 캠핑룩 추천합니다.




1.퀼팅 패딩 조거 팬츠

여성패딩바지
일상화보 푸벨 퀼팅 패딩 조거 팬츠

첫 번째로 소개 드리는 겨울 캠핑룩은 패딩 조거 팬츠입니다. 원단 자체는 적당한 두께의 패딩 원단이며, 입었을 때 곧바로 하체가 따뜻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리 밴딩과 조거 팬츠 쉐입으로 밑단까지 밴딩으로 되어 있어 차가운 공기가 들어올 틈이 없습니다. 이미지의 팬츠는 아이보리 컬러이며, 그레이 빛이 살짝 감도는 느낌이라 어떤 상의의 컬러와도 잘 매치가 됩니다. 아이보리, 베이지, 네이비, 블랙 4가지 컬러로 진행중입니다.

푸벨 퀄팅 패딩 조거 팬츠 더 알아보기




2. 패딩 오픈형 스커트

여성패딩치마
일상화보 웰던 방한 패딩 스커트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겨울철 캠핑룩은 패딩 스커트입니다. 위의 패딩 조거팬츠와 마친가지로 적당한 두께의 패딩 원단으로 제작되어 하체를 감싸는 더 넓은 부피만큼 따뜻한 공기층이 형성됩니다. 캠핑에서는 레깅스와 함께 입어도 좋으며, 일상 생활에서는 스타킹 등으로 가볍게 방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웰던 패딩 스커트의 또 다른 특징!

전면에 있는 지퍼가 완전히 오픈형이라 캠핑장으로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담요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치마이기 때문에 이불처럼 몸 전체를 덮을 수는 없지만 차박 등을 할 경우, 또는 차 안에서 잠든 아이의 이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활용적입니다. 컬러는 네이비, 블랙 2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66입는 분까지 딱 맞게 입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웰던 방한 패딩 스커트 더 알아보기




3. 기모 와이드 밴딩 롱팬츠

여성 융털 골지팬츠
알폰 기모 와이드 밴딩 롱팬츠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캠핑룩은 속기모 롱팬츠입니다. 롱팬츠가 괜히 롱팬츠가 아니라 길이감이 정말 좋아요. 키 크신 분들이 매우 좋아하실 것 같아요. 모델 분 키가 171cm인데 밑단이 딱 보기 좋은 길이감입니다. 골지 패턴이 있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구요, 겉 원단도 포실포실해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어요.







융털 안감
알폰 롱팬츠 안감

알폰 팬츠의 안감인데요, 한 눈에 보기에도 포근함이 느껴지시죠? 입으면 정말 따뜻하답니다. 안감이 털로 되어 있어 건조할 수 있으니 다리에 보습을 해 준 뒤에 입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구요. 통통 66에게 딱 맞는 사이즈라 44~66까지 다리가 긴 분들께 추천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알폰 기모 와이드 밴딩 롱팬츠 더 알아보기




4. 페이보릿 융털 조거 팬츠

여성 융털 조거팬츠
일상화보 페이보릿 융털 조거 팬츠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겨울 캠핑룩은 융털 조거 팬츠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린 패딩 조거 팬츠와 같은 맥락이지만 푸벨 패딩 팬츠의 바스락 거리는 발랄한 매력 대신 촘촘한 격자 패턴의 부드러운 원단 그리고 융털로 처리된 안감마저 하체를 따뜻하게 보호해 줄 페이보릿 조거 팬츠입니다. 보들보들한 안감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줍니다.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free 사이즈로 66입는 분들까지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페이보릿 융털 조거 팬츠 더 알아보기


자, 겨울철 캠핑에 꼭 필요한 겨울 캠핑룩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상의는 기모 맨투맨이나 패딩 조끼, 경량 패딩 조끼 등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었겠지만 일상화보에서 판매하는 겨울용 하의는 뭔가 좀 색다른 느낌이라 소개해 드렸습니다.

꼭 캠핑룩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등산룩, 펜션룩, 여행룩, 일상룩 등의 다양한 장소에 맞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겨울 데일리룩 또는 겨울 오피스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스타일링만 잘 해 놓으면 손이 자주 가게 될 아이템들입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팬츠류는 어그부츠 또는 롱부츠와 함께 코디하고 코트를 함께 걸쳐주면 센스있는 캐주얼룩이 연출될 거예요.

웰던 패딩 스커트는 숏부츠와 코디하시면 오피스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겨울철 주말에는 크록스 털슈즈나 나 버켄스탁 털슈즈 등과 매치하면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상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일상화보 쇼핑몰의 캠핑룩 특히 하의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일상화보의 더 많은 아이템을 구경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일상화보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ilsanghabo.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736 푸벨 퀼팅 패딩 조거 팬츠 겨울 캠핑에 입기 좋은 캠핑룩 추천 일상화보 2021-12-09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