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여자 후드티 코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후드티 스타일링 방법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6 09:4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8

여자 후드티 코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후드티 스타일링 방법

여자 후드티 코디, 지금 계절에 딱 어울리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룩을 뽑자면 뭐니뭐니해도 오버사이즈 후디 아이템이죠! 단, 베이직한 디자인일수록 스타일링이 중요해진다는 사실. 로고 플레이부터 포인트가 되는 프린트, 오버사이즈 등 스타들의 다양한 후드티 코디방법을 통해 오늘의 후디룩을 참고해봐요.

여자 후드티 코디 - 01. 전소미

여자 후드티 코디,  전소미, 전소미 헤어밴드, 전소미 신발, 전소미 가방, 전소미 스 패션, 전소미 사복
전소미

금발의 사랑스러운 그녀 전소미! 그녀는 자신의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크는 핑크 헤어밴드를 활용한 후드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화이트 울 팬츠와, 폭신한 털 장식 샌들로 편안한 분위기까지 더해주었는데요.

너무 심플한 후디가 고민이라면, 귀엽고 트렌드한 프린트가 더해진 제품을 선택하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여자 후드티 코디 - 02. 레드벨벳 웬디

여자 후드티 코디 - 02. 레드벨벳 웬디, 웬디 후드티, 웬디 사복, 웬디 사복패션, 웬디 단발
레드벨벳 웬디


레드벨벳 웬디는 시크한 단발헤어에 캐주얼한 느낌이 어울리는 플라워 프린트가 그려진 후드 티셔츠를 선택했어요. 스트리트 느낌이 살짝 가미된 프린트 후디 코디를 보여주었는데요.

후드는 내 몸에 딱 맞는 핏보다는 오버핏을 추천해요. 어깨선부터 흘러내리는 듯한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어서 더욱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있답니다.

여자 후드티 코디 - 03. 현아

현아, 현아 피어싱, 현아 헤어스타일, 현아 후드집업, 여자 후드집업, 현아 사복패션
현아


친구와 집 앞에서 잠깐 만나기로 한날! 스타일은 놓칠 수 없다면 현아 처럼 원 마일 웨이어룩을 참고해도 좋겠어요. 편안한 브라톱과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한 현아의 패션은,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여기에 목걸이와 피어싱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또한 모든 의상이 프린트 같은 포인트가 없다면, 후디집업에 독특한 레터링이 새겨진 제품을 선택하여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여자 후드티 코디 - 04. 에스파 닝닝

에스파 닝닝, 닝닝 사복패션, 에스파 닝닝 헤어, 여자 스타일, 여자 패션, 여자 가을, 여자 후드티
에스파 닝닝


실루엣이나 길이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하고싶다면? 에스파 닝닝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어떠한 룩에도 기본이 되는 화이트 티셔츠에, 넉넉하고 길이가 긴 슬리브리스 형태의 후디를 레이어드하여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해주었답니다. 여기에 하이틴 스타일의 펑키한 프린트도 인상적이죠.

후드 티셔츠는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할 떄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후디와 레더 재킷을 조합하여 도회적인 분위기를 주는 것도 후드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믹스매치방법이랍니다.



여자 후드티 코디 - 05. 일상화보 보웬



일상화보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보웬 후드 니트입니다. 보들보들한 감촉과 부드러운 컬러감이 FW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에요. 청바지,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며, 모델이 착용한 패딩 팬츠와도 케미가 좋아 정말 어디에든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제품입니다.



여자 후드티 코디 - 06. 일상화보 블랑카 후드 레깅스 세트




일상화보의 봄가을 베스트 아이템으로 작년에 이어 꾸준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블랑카 후드 레깅스 세트입니다. 얇은 원단으로 봄 가을에 입기 좋으며, 조금 쌀쌀한 날씨에는 점퍼와 함께 꾸안꾸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홈 트레이닝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두루 활용하기 좋아요. 힙을 덮는 넉넉한 길이감으로 편안하게 입기 좋은 세트 아이템, 코디가 필요없는 세트 아이템으로 하나쯤 소장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여기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후드 코디방법을 알아보았어요. 후드는 심플하게 입고, 특색있는 아우터를 매치하거나 또는 다른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전체룩에 시선을 끌어봐도 좋아요. 어떤 제품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완전 다른 분위기를 끌어주는 후디 코디 방법을 활용하여 멋스러운 가을룩을 완성해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672 보웬 후드 니트 여자 후드티 코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후드티 스타일링 방법 HIT 일상화보 2022-10-26 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