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여자 가을 재킷 코디, 이렇게 입으면 나도 가을여자!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17 13:10: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

여자 가을 재킷 코디, 이렇게 입으면 나도 가을여자!

여자 가을 재킷 코디, 이번주에 어떤 가을 스타일링을 할 지고민이시라구요? 가을 하면 가장 떠오르는 의상! 바로 '재킷' 코디가 빠질 수 없겠죠. 아직도 아침엔 선선하고 밤엔 추워지는 일교차가 큰 날씨이기 때문에 기온에 따라서 날씨별 옷차림도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가을 냄새 물씬나는 재킷 스타일을 보여준 스타들의 룩을 살펴볼게요:)

여자 가을 재킷 코디 - 01. 김유정

여자 가을 재킷 코디 - 01. 김유정
김유정

오전 기온이 뚝 떨어지는 날! 든든히 입어줘야 하겠죠? 배우 김유정처럼 짜임새가 촘촘한 니트와함께 여성스러움을 더해줄 미디길이의 체크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가을이 온 몸으로 느껴지는 통급 워커와 함께 같은 컬러의 재킷으로 룩을 완성해주었어요. 센스있게 숄더백은 브라운 컬러로 선택해 분위기가 정말 가을가을해요.

여자 가을 재킷 코디 - 02. 레드벨벳 조이

여자 가을 재킷 코디 - 02.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단연 '트렌치 코트' 이겠죠. 레드벨벳 조이는 단풍잎 같은 붉은 컬러의 트렌치 재킷에 블랙진을 매치했는데요. 이너로는 블라우스를 입어서 더 분위기 넘치는 스타일로 변신했어요. 자켓의 컬러가 있기 떄문에 이너는 심플하게 입어주는 것이 포인트이죠. 트렌치는 긴 기장만으로 존재감이 뿜뿜하니까요!

03. 배우 박은빈

여자 가을 재킷 코디 배우 박은빈
배우 박은빈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면 편안하게 매일 입기 좋고, 또 스타일까지 확 살려주는 건 '트위드' 인 것같아요. 배우 박은빈은 청바지와 화이트셔츠 위에 중간 기장의 트위드를 입어서 클래식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완성해주었어요. 사실 트위드는 베이직한 슬렉스와 우아한 미디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04. 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오전과 오후 일교차가 크지 않다면 아이브 안유진처럼 숏 스커트를 매치해 멋을 내보면 좋겠어요. 컬러는 그레이로 맞춰서 톤온톤 스타일링을 하되, 이어링과 백을 볼드한 제품을 선택하여 포인트를 주세요. 그리고 안유진처럼 스티치 포인트가 있는 백을 활용하여 지적인 느낌을 한 스푼 추가해도 좋답니다.

05. 배우 정유미

배우 정유미
배우 정유미


중요한 모임이 있는 주말에 특별히 룩에 신경쓰고 싶다면 셋업 스타일링이 좋겠어요. 정유미처럼 같은 소재의 크롭 기장의 자켓과 미니 스커트를 입어 안정감을 주면서 포인트를 동시에 줄 수도있겠죠. 또한 컬러 플레이를 통해서 시선을 끌 수있어요!


여기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가을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봤어요. 여러 아우터 코디들이 있다보니 당장 어떤 룩부터 시도해야할지 고민이 될 것같아요. 하루 하나 씩 여러 스타일링을 하여 나만의 코디방법도 찾아보세요!




▶ 일상화보에서 제안하는 가을 아우터!








루안나 트위드 자켓

1. 일상화보 루안나 트위드 자켓 48,900원. ▶ https://ilsanghab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593&cate_no=78&display_group=1



2. 일상화보 엘리나 후드 심플 사파리 점퍼 48,900원. ▶https://ilsanghab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551&cate_no=80&display_group=1





3. 일상화보 에디션 아노락 크로스백 세트 49,900원. ▶https://ilsanghab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580&cate_no=80&display_group=1



이 외에도 많은 아우터류가 있으니 일상화보 사이트에서 더 많은 아우터 아이템을 구경해 보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659 루안나 트위드 자켓 여자 가을 재킷 코디, 이렇게 입으면 나도 가을여자! 일상화보 2022-10-17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