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분위기 있는 가을 니트 코디룩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15 14:34: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

분위기 있는 니트 가을 코디룩을 소개합니다. 선선한 날씨에는 얇은 니트가 입기 정말 좋은데, 오늘처럼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라면 조금은 더 도톰한 니트가 필요합니다.

카테고리별로 니트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기본 니트

루즈핏 여성 니트

:: 라킨즈 브이넥 롱니트 (ilsanghabo.com)

넓고 깊은 브이넥 라인을 포인트로 한 힙을 덮는 길이감의 오버핏 니트입니다. 넥 라인이 넓어서 이너로 나시만 입기에는 추워보일 수 있어 넥을 감싸주는 느낌이 있는 셔츠나 폴라티 정도로 코디해 주면 따뜻한 분위기의 니트룩이 완성됩니다. 루즈한 핏의 니트로써 하의는 슬림한 라인으로 코디하시면 좋아요. 따뜻한 색감의 아이보리나 베이지, 브라운도 좋구요, 블랙은 베이직 컬러라 무난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레드,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레이 셔츠 니트

:: 페탈 레이어드 니트 (ilsanghabo.com)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느껴지는 페탈 레이어드 니트입니다. 셔츠와 레이어드 된 느낌으로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느낌으로 연출됩니다. 깊지 않은 라운드 넥으로 심플한 스카프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고 겨울용 목걸이 액세서리 등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진행합니다. 




봄가을 여성 니트

:: 수티 헤어리 펀칭 니트 (ilsanghabo.com)

편안하지만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일상화보의 수티 펀칭 니트입니다. 니트 전체적으로 얇은 헤어들이 있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분위기 있는 가을 니트 코디룩입니다.

아이보리 한가지 컬러로 진행하며, 보통 체격의 여성분들께 잘 맞는 free 사이즈입니다.





2.가볍게 걸치기 좋은 니트 베스트

여성 니트 베스트

:: 베르가모 니트 베스트 (ilsanghabo.com)

봄, 가을, 겨울 모두 입기 좋은 베르가모 니트 베스트입니다. 깊은 브이넥 라인으로 얼굴이 갸름해 보이며 이너에 라운드넥을 매치해도 목이 길어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베이지 한 가지 컬러이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누구나 입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여성 니트 조끼

:: 쿼티 엠보 니트 베스트 (ilsanghabo.com)

엠보싱 볼륨이 느껴지는 라운드넥의 쿼티 니트 베스트입니다. 프론트의 엠보싱 디테일이 걸리시한 무드를 연출해 줍니다. 캐주얼한 무드에도 잘 어울리며 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진행합니다.




니트 조끼 가디건

:: 트루리 패턴 니트 조끼 (ilsanghabo.com)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트루리 니트 베스트입니다. 포근한 느낌의 연베이지 컬러를 바탕으로 그린과 브라운의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연출됩니다. 데일리로 입기 좋아 티셔츠나 남방 등과도 잘 어울려 FW시즌에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린,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진행하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3.언제나 좋은 니트 가디건

여성 배색 가디건

:: 클리마 배색 가디건 (ilsanghabo.com)

:: 포르테 배색 가디건 (ilsanghabo.com)

배색 스타일의 가디건도 유니크한 매력을 줍니다. 클리마 기다건은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쇄골 라인을 드러내어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포르테 가디건은 오픈해서 착용하면 카라 부분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여리한 무드를 연출해 줍니다.

클리마 가디건 : 베이지, 그레이
포르테 가디건 : 베이지, 블루




리본 크롭 가디건

:: 폴인 리본 크롭 가디건 (ilsanghabo.com)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리본 포인트 크롭 가디건입니다. 깊은 브이넥과 귀여운 리본이 잘 어우려져 귀엽고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만 진행하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데미지 루즈핏 여성 가디건

:: 좋은날 꽈배기 니트 가디건 (ilsanghabo.com)

루즈한 핏의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을 살린 캐주얼한 분위기의 니트 가디건입니다. 여유있는 이너 티셔츠와도 잘 어울려 편안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이보리, 오렌지, 블루 세 가지 컬러로 진행하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4. 분위기 있는 니트 원피스

여성 니트 롱원피스
일상화보 페더링 니트 원피스

:: 페더링 니트 원피스 (ilsanghabo.com)

꽈배기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와 샤 뷔스티에가 세트로 구성된 원피스입니다. 옷이 붙어있지 않아 따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블랙 자켓과 함께 입어도 멋진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베이지 한 가지 컬러로 진행하며, 55~66 입는 분들께 잘 맞는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여성 니트 롱원피스
일상화보 컨트롤 니트원피스

:: 컨트롤 니트 롱원피스 (ilsanghabo.com)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있는 니트 원피스입니다. 보슬보슬한 원단이 찬 바람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느다란 허리 끈으로 허리에 맞게 묶어주면 허리도 끈처럼 가늘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라이트그레이, 핑크,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진행하며, 55~66 분들께 잘 맞는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이상 분위기 있는 니트 가을 코디룩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 많은 상품은 일상화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화보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ilsanghabo.com)

옷이날개 (osiswing.com)에서  재미있는 패션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